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21년을 맞아 새로운 넷플릭스 HOT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현재 세계 최대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자랑하는 넷플릭스가 2021년 오리지널 신작 영화를 매주 1편씩 공개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하면 아무래도 가장 큰 장점이 '오리지널 컨텐츠' 이지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물이 굉장히 인기가 있었고 많은 팬들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거기에 반면 살짝 냉대 받고 있었던 오리지널 영화들. 하지만 2021년부터 이런 오리지널 시리즈의 드라마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영화 컨텐츠에 더욱 집중하여 강화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이용자분들이라면 꼭 주목해주세요.

 

2021년 개봉할 넷플릭스 신작 오리지널 영화 프리뷰 영상 공개!

 

 

 

 

 

2021년 오리지널 영화 맛보기 예고편 입니다

맨 아래에는 영상에서 담지 않았던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영화까지 소개할 테니 편하게 쭉 읽어주세요 :)

 

 

 

 

 

 

 

1. The Harder They Fall

 

 

장르 

서부극

 

줄거리

서부 스타일의 영화로 부모를 살해한 것에 대한 정의를 추구하는 것은 어렵지만 한 남자를 따라가게 됩니다. 지금까지 못 봤던 것을 보여준다는 영화! 티저 영상 첫 번째 장면에서 킹, 엘바, 스탠필드가 거리 대결을 벌일 준비가 된 것 같군요, 두 번째 샷은 메이저 간의 친밀한 대화 속에서 알려지지 않은 적을 향해 총을 발사합니다. 

 


2. 썬더포스

 

멀리사 매카시 x 옥타비아 스펜서

 

장르 

히어로물

 

줄거리

영화 <스파이>에서 웃음을 담당했던 여 주인공 등장! 슈퍼히어로의 힘을 얻고 그들은 도시를 보호하는 두 어린 시절 절친한 친구를 따라가게 됩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주인공 [리디아](멀리사 매카시)와 [에밀리](옥타비아 스펜서)가 서로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고 차량을 화끈하게 집어던지는데...?

 


3. BRUISED

 

 

장르

스포츠(종합격투기)

 

줄거리

할리 베리(Halle Berry)의 첫 감독 데뷔 영화입니다. 

재키 저스티스라는 불명예스러운 파이터이지만 과연 UFC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요?

 

 

4. 키싱부스 3

 

키싱부스3 티저 영상중 일부 캡쳐

 

장르 


로맨스, 하이틴

 

줄거리

이건 영화가 아니라 시리즈물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 #설렘유발주의

키싱부스2에서 핫가이 마르코 두둥등장! 으로 굉장히 인기 있었는데요

시즌3는 과연 어떨지 기대됩니다

 

 

5. 우먼 인 윈도 (The Woman In The Window)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줄거리

광장 공포증을 앓는 의사가 집안에서 이웃집의 살인사건을 목격하다?!

A.J 핀의 범죄 스릴러 소설 원작을 각색한 영화입니다

 

 

6. ESCAPE FROM SPIDERHEAD

 

 

장르 

액션, SF

 

줄거리

조지 손더슨의 유명한 단편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교도소에 갇힌 죄수들이 형량을 줄이기 위해서 마약 실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합니다. 텔러의 캐릭터를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향해 떠나가는데..

 

영화 <토르>, <맨 인 블랙>로 잘 알려진 크리스 햄스워스!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으로 굉장히 멋진 액션을 보여줬는데요,

이 영화 또한 근사한 액션 기대해봐도 되는 거죠 토르 형님?

 

 

7. 예스데이 (Yes Day)

 

 

장르

코미디

 

개봉일 

2021년 3월 12일

 

줄거리

이 가족에게는 한 가지 규칙이 정해집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24시간 동안 무조건 지켜야 할 규칙을 정해지는데...

 

 

8. SWEET GIRL

 

 

장르

액션, 스릴러

 

줄거리

아내 살인에 대한 복수를 하고 딸을 보호하려는 남자. 그리고 딸의 목숨이 위험하다...!

티저 영상에는 제이스 모모아가 미친 듯이 달리고 나중에 누군가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넷플릭스 액션 영화가 최근 호평을 많이 받아서 내년 개봉하는 이 액션 영화 또한 기대해봅니다.

 


9.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장르 

로맨스 코미디

 

개봉일

2021년 2월 12일

 

줄거리

내가 좋아했던 사람들에게 몰래 쓴 러브레터가 나도 모르게 그들에게 가버린다면?

문제는 언니의 남자 친구에게도 그 편지가 가버려 수습하기 위해 한 남자와 계약 연애를 하게 되는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영화!

라라진이 미소를 짓으면서 피터에게 반응하기 시작하는데...?

 

 

10. 아미 오브 더 데드 (Army of the Dead)

 

 

장르

액션, 좀비물

 

개봉일

2021년 여름

 

줄거리

라스베가스에서 좀비가 발병했다! 이 좀비를 잡기 위해 군대를 만들어라

티저 영상에서 보이는 전투신으로 보아 굉장한 영상미가 보일 것을 예상합니다.

 

 

11.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장르

액션

 

개봉일

2021년 1월 15일

 

줄거리

미카엘 호프스트롬이 감독한 영화입니다. 안드로이드 장교 레오의 군대에서 일하는 [하프]라는 드론 조종사를 따라갑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 세상을 끝낼 수 있는 장치를 찾는데..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후기

[영화]아웃사이드 더 와이어(2021)결말 해석, 생각한거랑 좀 다른데?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신작 영화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입니다. 이 영화에는 어벤져스 팔콘이었던 안소니 마키(Anthony Mackie)가 출현하였으며 영화 <올드가드>, <익스트랙션>제작진이 이 영화를 만

5-5-5-5.tistory.com

 

12. 배드 트립 (Bad Trip)

 

 

장르 

코미디

 

줄거리

나쁜 할아버지, 두 친구는 재미있는 장난으로 가득 찬 여행으로 떠나게 되는데...

 

 

13. O2

 

 

장르

스릴러

 

줄거리

프랑스 영화감독 알렌산드로 아자가 연출한 O2는 기억도 없는 극저온 방에서 일어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14. THE LAST MERCENARY

 

 

장르

액션, 코미디

 

줄거리

프랑스 정부에 의해 마약 밀매 혐의로 별거 중인 아들이 누명을 쓰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전직 비밀 경호원 [장 클로드 반 담메]의 액션과 누군가를 거울에 박살 내는 티저 영상을 보니 프랑스 액션 영화 Last Mercenary가 기대가 됩니다. 아직 출시 날짜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15. 틱, 틱...붐! (Tick, Tick...BOOM!)

 

가필드

 

장르

뮤지컬

 

줄거리

1990년을 배경으로 Jonathan Larson의 뮤지컬을 바탕으로 야심 찬 연극 작곡가를 따라다니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티저 영상에서 존이 빈 건물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으며 두 번째 사진은 도서관에서 인파를 피하려는 가필드캐릭터를 클로즈업했네요. 공식적인 개봉 날짜는 아직 없습니다.



16. KATE

 

 

장르

범죄

 

줄거리

독살당한 여성을 따라다니며 이후 24시간 동안 그녀의 적들을 목표로 삼게 됩니다. 한편 그녀는 과거 희생자의 딸과 유대관계를 형성하게 되는데...



17. Fear Street

 

 

장르

공포

 

줄거리

동명 책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3부작의 첫 번째 영화입니다. 오하이오주 쉐디사이드의 다양한 십대들은 기이한 경험으로 얽혀있다고 믿고 있는데.. 주인공 길리언 제이콥스입니다. 티저 영상에서 겁에 질린 여자의 클로즈업과 함께 공포의 거리 위에서 가면 쓴 캐릭터들의 클로즈업이 이어집니다.

 

 

18. Night Teeth

 

 

장르

스릴러

 

줄거리

운전기사가 로즈엔젤레스에 있는 의문의 두 여성을 태워서 위험한 지하세계에 빠져들게 됩니다. 아담 랜들 감독의 스릴러물 나이트 티즈에는 루시 프라이, 데비 라이언과 함께 알렉산더 루드 위그 등이 출연합니다. 



19. 맬컴과 마리

 

 

장르
로맨스

 

개봉일

2021년 2월 5일

 

줄거리

직업적으로 맬컴과 마리는 성공했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심상치 않습니다. 일반 영화와 다르게 클로즈업과 흑백으로 표현한 영화가 참 흥미롭습니다. 꼭 국내 흑백영화 <동주>가 생각나네요.

 

 

20. 몬스터

 

 

장르

판타지, 범죄

 

줄거리

할렘가에서 살인혐의로 기소된 17세 [스티브 하몬](켈빈 해리슨 주니어)를 따라가는 한 몬스터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넷플릭스 티저에는 [제니퍼 퍼드슨](드림걸스)가 함께 출연합니다. 개봉일은 아직 미정이네요.



21. 걸스 오브 막시 (MOXIE)

 

 

장르

하이틴

 

개봉일

2021년 3월 3일

 

줄거리

16살 같은 반 친구들의 수상한 행동을 폭로하기 위해 막시라고 불리는 지하 지사를 출판합니다. 그러고 나서 주인공은 어머니로부터 영감을 받아 무심코 혁명을 일으키는데...

 

22. 화이트 타이거

 

 

장르

범죄

 

개봉일 

2021년 1월 22일

 

줄거리

소설 원작 범죄 드라마로 최근 호평받는 영화제작자 '라민 바흐라니'가 제작했습니다. 인도의 부유한 기업가가 될 일명 '백 호랑이'는 어떠한 이유로 인해 가난한 남자 [발람 할와이] 따를 수밖에 없게 되는데..


▼화이트타이거 후기

[영화]화이트타이거(2021) 실화? 줄거리ㆍ결말

오늘은 넷플릭스의 신작 '화이트타이거'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인도에서 만드는 영화는 꽤 철학적이고 코믹한 요소가 영화가 많아서 찾아볼 정도는 아니지만 인도영화가

5-5-5-5.tistory.com



23. 더블 파파

 

 

장르

코미디, 가족

 

줄거리

18세 소녀의 목표: 히피 공동체를 탈출하라!

브라질의 가족 영화입니다. 예고편에서 아빠의 자전거를 타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귀엽고 뭔가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24. BACK TO THE OUTBACK

 

 

장르

애니메이션

 

줄거리

아일랜드 피셔가 동물원에서 탈출하여 자유를 찾아 이주하고자 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호주 출신의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생물들이 너무 귀엽다구요...



25. 뷰티(Beauty)

 

 

장르

드라마

 

줄거리

1980년대 뉴저지를 배경으로 음악 센세이션을 일으키기 직전인 치어리더의 비밀스러운 삶을 담은 영화입니다



26. RED NOTICE

 

 

장르

액션, 스릴러, 코미디

 

줄거리

미술품 도둑을 추적하는 인터폴 요원의 이야기로 넷플릭스 영화 티저 영상에서 [드웨인 존슨]의 다양한 클로즈업 영상과 [레이놀즈]가 전용기를 통해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티저 영상 속에는 그녀의 전투 기술과 두 남자 주인공 사이에서 벌어지는 희극적인 순간들을 표현했는데요, 아직 개봉일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27. Don't Look Up

 

 

장르

SF

 

줄거리

디카프리오 x 제니퍼 로렌스 주연

우주비행사인 그들은 거대한 운석이 곧 지구를 파괴할 것이라는 사실을 시민들에게 알려야 한다!

티모시 샬라멧, 크리스 에반스, 케이트 블란쳇, 메릴 스트립, 조나 힐 등 거물 스타급 조연들이 출현하는 영화

 

 

28. 승리호

 

 

국내 유명 배우인 송중기, 김태리, 유해진 주연의 한국 첫 SF 영화 승리호

 

개봉일

2021년 2월 5일

 

줄거리

병들어버린 2092년 지구, 지구를 떠나 우주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지고...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지 다 하는 승리호의 조종사 [태호](송중기)

우주 해석단을 몰았던 [장선장](김태리)

과거 갱단 두목출신이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워서 돈을 버는 청소선인 승리호의 선원입니다. 어느 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놀라운 것을 발견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대량 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을 발견한 것입니다. 돈이 필요한 선원들은 이 로봇을 거액의 돈과 바꾸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기 시작하는데...

 ▼승리호 후기

[영화]한국 최초 SF <승리호> 줄거리·결말·추천이유

승리호 (Space Sweepers) 장르 SF, 액션 시간 2시간 16분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줄거리 때는 2092년, 땅에는 숲이 사라지고 사막만 남게 된 지구. 태양빛이 사라지고

5-5-5-5.tistory.com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거리두기로 국내 영화사는 물론 할리우드 제작사도 신작 개봉이 늦어지거나 연기되고 있습니다. 물론 영화사와 연관되어있는 극장가 또한 매우 썰렁해졌는데요, 이에 비해 주요 OTT 산업은 큰폭으로 상승중인데요, 많은 영화 팬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OTT서비스로 눈길을 돌렸습니다. 

 

국내 OTT서비스로는 대표적으로 왓챠, 웨이브 티빙 등이 있고 최근에 쿠팡플레이까지 론칭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년 초 디즈니 플러스 또한 국내 상륙 예정입니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 거리두기로 인해 작년 한해 매출이 급상승했는데요, 다른 OTT 서비스의 경쟁 구도의 선한영향력으로 넷플릭스가 올 해에 더욱 질 좋고 풍성한 서비스로 국내 팬들을 기쁘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도 좋아요 가능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개봉 예정작 (캐스팅 미쳤다!)

넷플릭스에서 한국 미디어 콘텐츠의 입지가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미디어 컨텐츠 순위>를 매기는데 K-드라마 부문이 하나의 섹션으로 나뉘었

5-5-5-5.tistory.com

 

 

디즈니플러스 vs 넷플릭스 VS 왓챠 (가격ㆍ장단점비교)

◈ 디즈니 플러스란? (디즈니+) 인터넷을 통해 영화와 드라마, 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접할수 있는 OTT(Over The Top)서비스로써 월트디즈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입니다. 국내에서

5-5-5-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