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5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홀리데이 로맨스 영화 <러브 하드>가 공개되었습니다. 11월 전세계 영화차트 1위인 영화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넷플릭스의 러브하드는 어떤 영화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코시국 유행인 데이팅 앱

로스엔젤레스에서 저널리스트로 일하는 [나탈리 바우어], 그녀는 필사적으로 사랑을 찾고 싶어해서 정기적으로 온라인에서 데이트 상대를 찾지만 번번히 연애에 실패하는 여자입니다. 그리고 그 실패담을 글로 적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나탈리]는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데이트 앱을 통해서 완벽해 보이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를 가진 [조쉬]가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이번만큼은 진짜 운명 같은 만남이 되리라 믿은 [나탈리]는 그와 매일 문자하고 전화하면서 [조쉬]와 잘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조쉬]가 크리스마스에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말에 그녀는 [조쉬]와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직접 만나보기로 결심합니다.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에 그를 보러 비행기를 타고 가서 그에게 깜짝 놀래킬 생각인거죠. 그녀는 운명을 찾기위해 무려 9시간 비행을 견디고 그의 집에 도착하게 됩니다.

 

 

온라인 소개팅에 낚이다?!

그녀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앱에 나온 사진과 전혀 다른 사람? 그녀는 온라인에서 만난 [조쉬]에게 완전히 낚여버렸습니다. 그동안 온라인 채팅으로 대화했던 사람은 이름만 진짜고 외모는 도용한 사진이었던 것입니다. 이 사실을 알고 [나탈리]는 실망하게 되지만 사진 속에서 본 남자의 똑같이 생긴 사람을 우연히 바에서 마주치게 됩니다. 그 남자는 [조쉬]와 동네친구인 [태그]. [조쉬]는 동창인 그의 사진을 도용하여 [나탈리]와 계속 채팅을 해왔던 것입니다.

 

 

태그 공략 작전, 그리고 가짜 여자친구?

[조쉬]는 그녀에게 보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생각합니다. 바로 그녀가 데이트앱에서 대화를 나눴다고 생각한 조각외모인 [태그]를 [나탈리]에게 소개시켜 주는 것이죠. 그리고 그녀에게 태그와 잘 될 수 있게 도와줄 것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조건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기간 동안 그의 가족 앞에서 [조쉬]의 여자친구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뉴욕까지 날아와서 아무런 수확없이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나탈리]는 그 거래를 하고 맙니다. 태그 공략 작전 와중에서 얽히게 된 [조쉬]. 그리고 [조쉬]의 사랑을 응원하는 조쉬의 가족들. 우정도 사랑도 아닌데 이러다가 결혼까지 하게 생겼다? 애매한 일들이 자꾸만 생기게 되는데요. 과연 [나탈리]는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과연 주인공이 누구랑 잘될지 내심 궁금해지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설레일 수 있는 로맨틱 영화입니다. 요즘같이 비대면 소개팅 많이 하는 시대에 데이트앱의 적나라한 현실과 함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초반이었지만 끝으로 갈수록 개연성은 떨어집니다. 사실 결말에 대해 이해가 안갑니다. 겉모습도 중요하지만 상대방과 나와의 성향이 잘 맞아야 한다는 것, 내면이 더 중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영화였습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

#크리스마스로맨스영화

 

 

 

#크리스마스에 우연히 만난 사랑

 

[영화] 로맨스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ㆍ솔직후기

장르 로맨틱 코미디 시간 1시간 44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진 슬론 역 / 엠바 로버츠 (Emma Roberts 1991, 미국) 잭슨 역 / 루크 브레이시 (Luke Bracey 1989, 오스트레일리아)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X)..

5-5-5-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