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스8

다른 나라에서 살고 있는 8명의 사람들은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바로 다른 사람과 연결되어 타인의 감정과 생각 그리고 그 사람의 순간들을 완전히 느끼는 경험을 합니다. 이들은 다른 국가에 살고 있어도 서로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순간이동이 아니라 감각으로 이동하는 것이죠. 

보다보면 소재도 독특하고 거의 난교파티에 가깝습니다. 살색이 많이 보인다는 거... 상당히 파격적인 드라마입니다. 감독이 트랜스젠더이기에 성소수자 주인공들도 나옵니다. 미드에는 나와 다른 사람을 혐오하지 않고 그대로 인정해달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매운맛 미드입니다. 최근 손석구 배우가 뜨는 바람에 다시 붐이 일어난 센스8, 참고로 손석구 배우는 시즌2부터 등장합니다. 그리고 손석구씨의 베드신은 12화에 나온다는거..! 

 

스토리 ★★★★ (독특한 소재, 캐릭터들의 성장, 캐릭터들이 서로 공감하면서 힐링되는 스토리)

자극성 ★★★★★ (시원시원한 액션, 마약이나 잔인하고 야한 장면이 자주 나옵니다. 살색파티~!)

비주얼 ★★★☆ (캐릭터들.. 다 못잃어...)

 

 

 

얼터드 카본

리차드모건의 소설 원작의 드라마로 미래인 2384년에서 시작합니다. 내 몸에 삽입하는 메모리 저장소에 나의 모든 것을 저장하여 육체를 얼마든지 바꿔 살 수 있는 시대. 이로 인해 하늘도시에 사는 부자들은 땅에 사는 사람들의 육체를 사서 영생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반대하여 인류의 수명을 100년으로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 저항군 엔보이가 있습니다. 이들은 작전을 수행하다 들켜 모두 사망하게 됩니다. 유일한 인물, 주인공만 제외하고요. 주인공은 영원히 잠드는 처벌에 처하고 250년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그를 깨운 로렌스가 그에게 자살사건을 해결해 달라고 하면서 비밀을 하나 둘씩 풀어나가는데... 

 

스토리 ★★★★☆ (시즌1 재밌음, 시즌 2에서 주인공이 바뀜.인간다운 삶과 존엄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내용)

자극성 ★★★★ (폭력성+잔인성+선정성)

비주얼 ★★★★☆ (훈훈함 터짐)

 

 

 

오렌지 이즈 더 블랙

오랜지 색의 죄수복이 블랙을 대채할 것이다, 즉 자리잡을 것이다 라는 뜻을 가진 오렌지 이즈 더 블랙은 여자 주인공 파이퍼는 어린시절에 만난 동성 애인이 국제적인 마약 밀수 조직을 운영할 때 돈을 운반한 죄로 결혼 직전에 여감옥에 자가 입소합니다. 주인공은 감옥의 환경에 적응을 잘 못하지만 점점 그 규율과 세계에 적응을 해 갑니다. 주인공을 중심으로 수감자들의 이야기들이 이어지고 그러면서 사회적 차별교도관들의 공권력 남용 그리고 사회적인 이슈를 꼬집는 미드로 우리가 몰랐던 미국 교도소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토리 ★★★★ (수많은 캐릭터와 그들만의 수많은 목적들로 지루할 틈이 없다! 시즌이 넘어갈수록 레전드)

자극성 ★★★★ (적나라한 장면과 신음소리 등 선정적인 장면이 '저때 굳이..?' 라고 생각할 만큼 종종 있음)

비주얼 ★★☆

 

 

 

엘리트들

가난한 동네의 고등학교가 붕괴되는 바람에 담당 건설회사에서 책임지기 위해 이 학교에 다니던 3명의 학생을 명문 사립 고등학교로 입학을 시켜줍니다. 그로인해 사무엘, 나디아, 크리스티안은 명문고에 들어가면서 이 학교에 조금씩 변화가 생깁니다. 건설회사의 딸이자 구스만의 동생인 마리나는 사무엘을 마음에 들어하기 시작했고, 구스만은 여자친구의 제안으로 나디아에게 좋아하는 척 해서 순결을 뺏기 위해 접근합니다. 또 사무엘이 촬영하면서 마리나 아버지의 비리를 듣게 되고 증거를 훔치기 위해 잠자리까지 하게 되는데... 

 

스토리 ★★★★(막장 스토리, 시즌이 갈수록 매력이 떨어지는게 함정)

자극성 ★★★★ (마약+파티+섹스, 한사람 빼고 다 문란함 그자체)

비주얼 ★★★★ (훈훈함 끝판왕!!!!! 많은 이들의 앓이를 만들어 낸 캐릭터들)

 

 

 

브리저튼

일등 신붓감인 다프네는 사교계에 발을 들였지만 진짜 사랑을 찾고 있었기에 구혼해오는 남자들을 퇴짜놓습니다. 그러다 시원찮은 남자 한명때문에 그녀는 최고의 신랑감이면서 바람둥이인 공작 한명을 만나게 됩니다. 그는 다프네에게 계약연애를 제안합니다. 본인은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하면서 말이죠. 다프네도 남자들의 질투를 유발하면 좋을 것 같아서 승낙합니다. 이 질투 작전이 먹혔던 것인지 왕자까지 다프네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음은 공작한테 더 끌리기 시작하고...

 

스토리 ★★★★ (계약연애+시대물=갓벽)

자극성 ★★★★☆ (목까지 채운 단추 어느새 풀려있다...)

비주얼 ★★★★★ (시대물 만의 분위기, 의상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다가 주인공에게 시선이 넘어가게 되는..)

 

 

 

소중한 당신을 위해 브리저튼 엄빠주의 시청 꿀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 19 영화·드라마 추천!

넷플릭스리면 자극적인 컨텐츠가 많은데요. 그 중에거 수위가 높으면서 꽤 볼만한 영화와 드라마 5편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365일 (365 days, 2020) 장르 멜로, 드라마 시간 1시간 54분 등급 청소년

5-5-5-5.tistory.com